삼전
하이닉스 많이 올랐던데
돈 좀 많이 버셨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현금은 있는데 새가슴이라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40만원벌고 빠지고 들어갈시점 기다리고있는데 ㅎㅎ잔잔바리로 먹고있오용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씨드가 적어요. 근데 적금 붓던거 깨고 주식하니 그게 돈이 더 벌리더라고요 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돈이 돈을 버는 판인데 ㅠㅠ 부동산에 다 깔아서 현금이 없어서 아쉽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0 그 두개가 먹여살려서
두개합수익 2억정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