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해서 돈 좀 버셨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698 목록 댓글 30

삼전

하이닉스 많이 올랐던데

돈 좀 많이 버셨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현금은 있는데 새가슴이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40만원벌고 빠지고 들어갈시점 기다리고있는데 ㅎㅎ잔잔바리로 먹고있오용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씨드가 적어요. 근데 적금 붓던거 깨고 주식하니 그게 돈이 더 벌리더라고요 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돈이 돈을 버는 판인데 ㅠㅠ 부동산에 다 깔아서 현금이 없어서 아쉽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그 두개가 먹여살려서
    두개합수익 2억정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