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못하는 중2 뭔 월드컵은 전문가 납셨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306 목록 댓글 20

하..

속터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잘노는것도 능력이요.
    운동 좋아하는 아이들 보니 친구많고 사교성 좋고 성격도 좋던데요. 귀여울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22222이거 진짜 부러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 왠지 안봐도 그려지는 ...
    ㅋㅋㅋ귀엽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속 터질일이 아니고 아이가 그뽁으로 재능이 있다고 생각해보세요~공부 잘한다고 공부로 성공하는것도 아니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어머나 저희 집 넷째랑 똑같네요 ㅎㅎ
    지금 수행, 기말준비 난리인데 이노무 자식은
    각 나라별 축구선수들 이름만 줄줄 외워요..
    중2 ... 저두 미치겠어요 넘 머리를 딴데만 써서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