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매 형제 남매 싸울때 어떻게 싸우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39 목록 댓글 7

중고딩 자매 몸싸움은 안하는데 인신공격 말싸움이 엄청 심해요 외모비하발언 인격모독까지하는데 다른 자녀들 어떤식으로 싸우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네 실화요 지난주에 제주도 갔거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 어릴때 둘째 오빠랑 말싸움 많이 했지요 어우야 티비에 너나온다(모여라 꿈동산 탈쓰고 나오는거 머리크다고 나라고) 야 너도 머리크면서 눈이 단추구멍만한게~~ 이걸로 주로 싸움이 시작되었지요 한창 열올려서 싸우고 있으면 방문이 벌컥 열리면서 빗자루가 들어오고 둘이 맨발로 쫒겨나서 밖에서 한바탕 더 싸우고 엄마 보는앞에서 악수하고 화해한척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울남매는 잘 안싸워요 생각해보니 둘이 거의 심하게 싸운일은 없었네요 고딩대딩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3살남매 사이는 별로 안좋은데 싸우지는 않아요. 그냥 서로를 싫어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우리집도요.안싸운데.. 서로 데면데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