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각 강마루 했는데 보기엔 이뻐요
뭔가 떨어지면 어김없이 찍히고 파이네요
새로 한지 한달됐는데 두군데 푹 찍히고 대여섯군데 약하게 찍히고 에고 잘못한거같아요 거의 500주고 했는데 돈 더주고 찍힘 없는걸로할걸 그랬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ㅇㄷ) 아. 착각했네요 ㅎㅎㅎ 강마루맞아요. 저도 요번에 강마루 시공했어요. 잘 찍혀서 ㅠㅠ 다이소에 파는걸로 메꾸려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첨엔 미치겠다가 나중엔 그냥 흐린눈 하고 살아야지 어쩌것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전 그래도 마루가 좋더라구요 나무느낌 좋아해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저두요.
진짜 두 번 다시 강마루는 안 할거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강마루 말고는 선택지가 없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