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가방, 기내용 캐리어에 당뇨약등 지병약 가능?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04 목록 댓글 6

하죠?
타이레놀 이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크로스백이 나을지 기내용 캐리어가 나을지... 비행기 20년만에 타요 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약 기내에서 드셔야 하면 크로스백에 넣으세요 그리고 요즘 비행기 탈때 주의사항 치면 엄청 상세합니다..여행 잘다녀오세요.약을 넉넉히 가지고 가세요 비상약도 병원에서 여행간다고 하면 처방해주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크로스백에 넣는게 좋았어요
    기내에서 복용할 상황도 있으니
    그게 편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네 저도 당뇨에 이것저것 한가득 들고 타도 문제된적 없었어요 대신 조제약은 처방전 챙겨요 혹시 몰라서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전 크로스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