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죠?
타이레놀 이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크로스백이 나을지 기내용 캐리어가 나을지... 비행기 20년만에 타요 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약 기내에서 드셔야 하면 크로스백에 넣으세요 그리고 요즘 비행기 탈때 주의사항 치면 엄청 상세합니다..여행 잘다녀오세요.약을 넉넉히 가지고 가세요 비상약도 병원에서 여행간다고 하면 처방해주니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크로스백에 넣는게 좋았어요
기내에서 복용할 상황도 있으니
그게 편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네 저도 당뇨에 이것저것 한가득 들고 타도 문제된적 없었어요 대신 조제약은 처방전 챙겨요 혹시 몰라서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전 크로스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