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1주에 천만원 가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909 목록 댓글 19

누가 간다던데 가즈아! 영차영차!!!!

다 같이 영차 좀 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시가총액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내친구가 승자임. 닉스 7만원대에 사서 아직 들고 있음 부럽다 친구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몇주 들고계실까요?궁금하세요.
    10주만해도 2600이 넘네요.
    안팔고 지금까지 훌륭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저승갈때도 돈보따리 다들고갈듯요 돈복이 타고난듯요ㅡ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ㅇㄷ 30주 들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오늘도 신고가 갱신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