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간다던데 가즈아! 영차영차!!!!
다 같이 영차 좀 해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시가총액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내친구가 승자임. 닉스 7만원대에 사서 아직 들고 있음 부럽다 친구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몇주 들고계실까요?궁금하세요.
10주만해도 2600이 넘네요.
안팔고 지금까지 훌륭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저승갈때도 돈보따리 다들고갈듯요 돈복이 타고난듯요ㅡ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ㅇㄷ 30주 들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오늘도 신고가 갱신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