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9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멕시코가 이길꺼 같아요 무승부도 괜찮을꺼 같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지더라도 큰 차이만 안나게 챙피는 안당하고 져야할텐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무승부만 해도 좋겠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무승부라도하길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0.00000001도 관심이안가네요ㅡㅡ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