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2때 급성장기로 170까 크고 그후로
너무 더디게큰다 이제 다큰건가했는데
오늘물어보니 174래요
이정도면 저는 성공했다생각해요
부모가작으니
아이는 6센티만 더크길바라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부모가 작으면 174라도 만족될거에요
저희는 181 164인데 대딩 큰애가 174라 넘 작게 느껴져요
고1 둘째 아들은 178이고 다리가 길어서 만족중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남편 171 저 173.
중3아들키 170에서 꿈쩍도안해요 다큰것..
너무슬픔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중3이면 다큰거아니죠 더 클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엄마가 큰데 ㅠ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ㅇㄷ)맞아요. 그래서 남들 성장판검사할때 안가가지고ㅜㅜ 중3아들도작고 중1딸은 반에서 키번호 1번이에요 제일작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