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아들 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375 목록 댓글 13

중2때 급성장기로 170까 크고 그후로

너무 더디게큰다 이제 다큰건가했는데

오늘물어보니 174래요

이정도면 저는 성공했다생각해요

부모가작으니

아이는 6센티만 더크길바라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부모가 작으면 174라도 만족될거에요
    저희는 181 164인데 대딩 큰애가 174라 넘 작게 느껴져요
    고1 둘째 아들은 178이고 다리가 길어서 만족중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남편 171 저 173.
    중3아들키 170에서 꿈쩍도안해요 다큰것..
    너무슬픔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중3이면 다큰거아니죠 더 클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엄마가 큰데 ㅠ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ㅇㄷ)맞아요. 그래서 남들 성장판검사할때 안가가지고ㅜㅜ 중3아들도작고 중1딸은 반에서 키번호 1번이에요 제일작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