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주 일요일쯤 성심당 가려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250 목록 댓글 7

일요일에 줄 엄청 긴가요?
특별한날 아니어도 그렇게 늘 길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이글스 원정일때는 일욜도 가볼만 합니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토욜에는 dcc점, 일요일에는 본점 갔었는데 토욜이 더 오래 기다렸었어요
    그때가 10월이였으니까 날이 좋아서 그나마 기다렸지 요즘 날씨로는 지칠거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빵은 길어요 근데 케이크랑 샌드위치는 살만할거예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롯데점 줄짧은것 같은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길어요. 늘지나다니는데 늘. 특히 주말. 평일 비오는 날은 좀적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