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에 줄 엄청 긴가요?
특별한날 아니어도 그렇게 늘 길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이글스 원정일때는 일욜도 가볼만 합니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토욜에는 dcc점, 일요일에는 본점 갔었는데 토욜이 더 오래 기다렸었어요
그때가 10월이였으니까 날이 좋아서 그나마 기다렸지 요즘 날씨로는 지칠거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빵은 길어요 근데 케이크랑 샌드위치는 살만할거예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롯데점 줄짧은것 같은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길어요. 늘지나다니는데 늘. 특히 주말. 평일 비오는 날은 좀적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