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이 안 팔리니 힘드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606 목록 댓글 29

8월말에 새 아파트로 이사갑니다

잔금은 해결할수 있어요

문제는 기존집이 안팔려요

지방인데… 가격 좀 봐주세요

21년 된 아파트이고 리모델링은 안되어있어요

대신 곰팡이, 누수없고 깨끗해요

38평 남서향이고 9층이에요(15층중)

같은 평수로 13층은 리모델링 되어서 3억 2천

7층도 리모델링 되고 3억500, 3층도 리모델링되고 3억

제 집은 리모델링 안되어 있어서 2억 8000에 내놨어요

근데 오면 넓고 깨끗하고 좋다고 구경하고 다른 35평을

거래해요(아파트에 35평도 있어요)

부동산 업자는 2억7천에 내놓고 2억6천에 팔자고 하네요

(매수인이 기본 1000은 깎는다네요)

ㅠㅠㅠ 제가 11년전에 2억 5천에 샀는데… 허망하네요

전세로 하고 싶지는 않고 편하게 매도를 하고 싶은대

가격을 더 낮추어야 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와.. 진짜 지방은 집사면 손해네요 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원주면
    신축도 마피나오고 안팔리는데
    평수도 애매하게 크고
    리모델링안된 구축은 애매하긴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2000이상깍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에효 작년에 집안팔려서 피가 마르는 경험을 했는데
    몇개월을 집보여 준다고 신경쓰고 집안나가서 애먹은거 생각하면 다신 경험하고 싶지않은 ... 별짓을 다해봐도
    방법은 집값 내리는 수밖어 없더라구요
    속은 쓰리지만 어째요 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가격내리는 방법밖에 없겠어요. 2달남았으면 지금 속타실텐데요..2억7천하고 300정도 깎아준다하고 500부르면 그리하자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