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는 선풍기 한대 회전 틀어놓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489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온 식구 누워서 선풍기 한대 회전 틀어놓고 자고 이랬는데요즘은 각자 방에 각각 선풍기 한대씩 놓고다 따로따로 자니뭔가 기분이..........오늘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22거기다 모기향 전기홈매트까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예전에.아주 더워도 32도 안넘어가고 여름은 7월 중순부터 8월 10일 되면 시원해졌어요 한달이면 지나갔죠 열대야도 없었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222222옛날이 좋았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에어컨있어도 전기세 때문에 안틀어주셨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우린거실에서선풍기회전시키고자요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