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는 선풍기 한대 회전 틀어놓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489 목록 댓글 14

온 식구 누워서 선풍기 한대 회전 틀어놓고 자고 이랬는데

요즘은 각자 방에 각각 선풍기 한대씩 놓고

다 따로따로 자니

뭔가 기분이..........

오늘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22
    거기다 모기향 전기홈매트까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예전에.아주 더워도 32도 안넘어가고 여름은 7월 중순부터 8월 10일 되면 시원해졌어요 한달이면 지나갔죠 열대야도 없었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222222
    옛날이 좋았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에어컨있어도 전기세 때문에 안틀어주셨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우린거실에서선풍기회전시키고자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