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로 하이브리드 타시는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100 목록 댓글 6

차를 바꾸고 싶은데 니로가 연비가 좋아서 관심이 가요 ^^ 차 튼튼 한가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8 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단점: 트렁크가 좀 작음.

    장점: 뒷좌석 공간 넓어서 좋음. 연비 좋음. 시내 주행용으론 최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저 7년째 타고 있는데 좋아요
    아직 고장난 적 없어요
    주유 가득 넣으면 주행 가능거리 여름엔 8-930 겨울엔 600은 넘고요 날씨에 따라 연비 차이가 많이 나더라고요

    시내주행 장거리로 타고 다니면 연비가 더 잘 나올거에요 전 출퇴근용 왕복 20키로밖에 안 되서 한번 주유하면 기본 한달은 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자세한 답글 모두 감사드립니다
    니로 맘에 드네요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알아보니 가격이 이정도인데...옵션은 저렇게만 넣었어요.
    저도 차 알아보는 중이라서요
    지금 계약하면 얼마 정도 걸린대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