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를 바꾸고 싶은데 니로가 연비가 좋아서 관심이 가요 ^^ 차 튼튼 한가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8 222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단점: 트렁크가 좀 작음.
장점: 뒷좌석 공간 넓어서 좋음. 연비 좋음. 시내 주행용으론 최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저 7년째 타고 있는데 좋아요
아직 고장난 적 없어요
주유 가득 넣으면 주행 가능거리 여름엔 8-930 겨울엔 600은 넘고요 날씨에 따라 연비 차이가 많이 나더라고요
시내주행 장거리로 타고 다니면 연비가 더 잘 나올거에요 전 출퇴근용 왕복 20키로밖에 안 되서 한번 주유하면 기본 한달은 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자세한 답글 모두 감사드립니다
니로 맘에 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