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반쓴 갤23울트라 ㅜ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289 목록 댓글 12

갑자기 꺼지더니 안켜짐
메인보드 나갔다고 수리비 80

외관 진짜 기스 하나 없는데 메인보드가 불량이니 중고로 팔수도 없음 ㅜㅜㅜㅜ

150 주고 사서 3년도 못쓰네요 참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저도 노트20 아직도 멀쩡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울트라가젤 튼튼하고 오래쓰지않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23울트라맞아요????
    저도 23울트라인데
    4년되었는데~~~~
    완전튼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222222222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23울트라 맞아요
    너무 깨끗하죠 ㅜㅜ 아깝 ㅜ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