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반쓴 갤23울트라 ㅜ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289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갑자기 꺼지더니 안켜짐메인보드 나갔다고 수리비 80외관 진짜 기스 하나 없는데 메인보드가 불량이니 중고로 팔수도 없음 ㅜㅜㅜㅜ150 주고 사서 3년도 못쓰네요 참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저도 노트20 아직도 멀쩡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울트라가젤 튼튼하고 오래쓰지않나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23울트라맞아요????저도 23울트라인데4년되었는데~~~~완전튼튼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222222222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23울트라 맞아요너무 깨끗하죠 ㅜㅜ 아깝 ㅜㅜ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