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파 왜 하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245 목록 댓글 26

<좌파 왜 하세요?, 퍼온 글>

요즘 2030 사이에서
퍼지고 있는 말. 바로
"좌파 왜 하세요?" 라고 한다.
짧지만 강렬한 이 유행어가
온라인에서 빠르게 퍼지고 있다.

단순한 농담 같지만,
그 속엔 좌파 정치의
위선과 모순에 대한
국민의 불신이 담겨 있다.

"진짜 궁금해서 묻는 겁니다".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좌파 왜 하세요?
페미세요? 아니면 공산당이세요?
아니면 민노총이세요?

뭐 때문에 좌파를 하시는거예요?
중국 화교세요?
아니면 대진연이세요? 간첩이세요?
쿠바인이세요?

아니면 성소수자세요?
약쟁이세요?
마약판매 밀수범이세요?
음주운전하셨어요?
뭐 때문에 좌파를 하시는거예요?

25만원 없으세요?
일 안하세요?
세금 안내세요?
태양광 사업하세요?

혹시 중국인하고 결혼하셨어요?
날강도세요?
공짜 좋아하세요?
평생 전월세 사실거예요?
아니 도대체 좌파를
왜 하는거예요?

자유가 싫으세요?
시장경제 민주주의 싫으세요
도박하세요?
왜 나라를 걸고 도박을
하려고 하세요?

김정은 시진핑 존경하세요?
아니면 대깨문이세요?
법카로 과일사서
코끼리 주시나요?

좌파 왜 하세요?
이게 대한민국의 좌파에
대한 국민의 인식이다.
결국 국민들은 이렇게 묻습니다.

"도대체 왜 좌파 하십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222222222222222222내맘이랑 똑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뭐래 주제파악해
    전과 4범 재판5개 범죄 중지 똥
    쎄쎄 찢죄명이 찢쓰레기지 ㅋㅋㅋ
    모지리 덜떨어진 개딸 배급 ㅋㅋㅋㅋㅋㅋㅋ 찢이 계엄급으로 나라 망치네 ㅋㅋㅋㅋ
    돈만 처 뿌리고
    환율 물가 부동산은 폭등
    양극화 벼락 그지 만들고
    집 못사게 규제질
    임대 빨더라 ㅉㅉㅉㅉㅉ
    니자식들 지방 임대로 살아라
    그게 만진당 이념이다
    절대 위로 오지마
    하긴 이미 그지동네만 만진당 텃밭이긴해 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보수긴? 개뿔찢불
    배급견 양극화 당한 좌그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내란충들 주제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재대로된 보수네요 원댓아래 일베개돼지 열받아 발작하는 꼬라지 ㅉㅉ 저게 현재 보수모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