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상반기 6개월간
사팔사팔 단타 수익 총합이요
나름 괜찮은 실적 아닌가요?
제 월급이 3백인데 월 평균 3백이상 벌은거니
그런데 남편한테 자랑했더니
그거밖에 못벌었어? ㅡ.ㅡ 콱그냥
본인은 주식의 주자도 몰라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번돈으로 님위해서
쓰세요.
칭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본인이 안하니 요즘 주식으로 얼마를 벌었네 하는소린 어디서 많이 듣고 저러는거죠
수익본거 님한테 쓰세요 밉상남편 뭐 사주지말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근데 사팔 내역은 어디나오나요
한투인데 전체내역만 나오고 판거 중간이익 이런걸 못찾겠어요
잘하셨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전 현재 오천 넣어놓고 수익 2천넘었는데 수익실현이 안되서 팔아야 내 돈이겠죠. 하닉300되면 팔아야지 했는데 자꾸 오르는거 보니깐 또 고민하고있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