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금 드시는분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358 목록 댓글 9

어디은행
이율은 몇프로 정도인가요?
1억정도 예금 드려는데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농협 3.9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너무방갑네요ㅡ 저도 4월달에 1억 예금요 산업은행에..

    작년10월에 삼전 다팔고 이게뭔지ㅜㅜ:;; 주식은 쳐다도보기시르네요ㅡㅡ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오늘 삼전 380000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이틀전 신협에 4.25랑 4.23 들었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카카오에 3.5프로라서 어제 넣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