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금 드시는분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358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디은행 이율은 몇프로 정도인가요?1억정도 예금 드려는데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농협 3.9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너무방갑네요ㅡ 저도 4월달에 1억 예금요 산업은행에..작년10월에 삼전 다팔고 이게뭔지ㅜㅜ:;; 주식은 쳐다도보기시르네요ㅡㅡ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오늘 삼전 380000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이틀전 신협에 4.25랑 4.23 들었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카카오에 3.5프로라서 어제 넣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