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도 먹고, 누워있다가.
소화 시키려고 걷기운동하고
다른 약 사와서 먹어봐도 미칠것같더니.
토할것같아 칫솔로 혀닦으니 토 막 나옴...
아, 살겠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원래그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저는 일년에 두세번 체하는게 일상이라. .
그땐 무조건 손가락 넣어서 일부러 토해요.. 그래야 두통이 줄어들거든요. .. 토하고나면 기운빠졍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두통은 확실히 나아지는데 아직도... 오늘도 토하고 손가락따고~ 낼은 좀 낫겠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전 위가 안좋아서 1년에 한두번 체해서 밤새 토해요. 너무 힘줘서 토해서 복근운동한거처럼 배 근육이 당길정도 ㅠㅠ 내시경해보니 위축성위염 있더라구요 그래서 소화안되는거 잘 안먹고 오래오래 씹어먹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저는 식사때 놓치거나 몸 안좋다고 먹고 눕거나하면 금방 체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