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했는데 토하니 살겠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8|조회수235 목록 댓글 15

약도 먹고, 누워있다가.

 소화 시키려고 걷기운동하고

다른 약 사와서 먹어봐도 미칠것같더니.

 

토할것같아 칫솔로 혀닦으니 토 막 나옴...

 

아, 살겠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원래그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저는 일년에 두세번 체하는게 일상이라. .
    그땐 무조건 손가락 넣어서 일부러 토해요.. 그래야 두통이 줄어들거든요. .. 토하고나면 기운빠졍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두통은 확실히 나아지는데 아직도... 오늘도 토하고 손가락따고~ 낼은 좀 낫겠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전 위가 안좋아서 1년에 한두번 체해서 밤새 토해요. 너무 힘줘서 토해서 복근운동한거처럼 배 근육이 당길정도 ㅠㅠ 내시경해보니 위축성위염 있더라구요 그래서 소화안되는거 잘 안먹고 오래오래 씹어먹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저는 식사때 놓치거나 몸 안좋다고 먹고 눕거나하면 금방 체하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