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시 중심 상업지구는 뭔가 이상한 느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18 목록 댓글 3

상업지구가 중심에 몰빵되어 있다보니
술집 병원 학원 독서실 노래방이 같은 건물(또는 같은 블럭)에 있는 기괴한 풍경
같은 블럭 안에서 밤이되면 학원 마치고 나오는 애들이랑 술마시고 노래방가는 사람들이 뒤엉켜 있음
이게 맞나요?
뭔가 잘못됐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혹시 ㄱㄷ 이요? 우리동네가 딱 그래요. 골목 하나 지나면 딴세상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그게 이상한가요?
    저희동네도 그런데
    술집만 모여있거나 하는게 더 분위기안좋지 않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딱싫네요
    술집,유흥가는 따로
    애들 학원가 ,병원 따로 있어야지
    같은건물에 같은 엘베타고 싫은데요
    애들 학원이 낮에만 하는것도 아니고 밤늦게 끝나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