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선은 양쪽 5-6차선정도
먼지 그런거
버스 브레이크소리
그런거 안 좋을까요?
집 나오면 바로 버스타고 상가있고
초등있고 그런건 좋은데
첨 분양받는거라 모르겠어요
첫번째 동 계약할까싶어서요
오른쪽 체크한 동에도 있는데
왼쪽 체크한동이 더 층수가 좋아서요
동그라미 친 부분이 주출입구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헐
그정도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새벽에는 차소리가 울려서 더 시끄러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저도 앞동 19층이고 주출입구 아래에 있는데
주차장 들어갈때마다 나는 경고음 들린적 없어요
대신 앞에 차도가 있으니 소방차 경적소리나 차소리가 들리긴 하는데 익숙해져인지 전혀 거슬리지 않아요 ㅎㅎ
전 뻥뷰가 낫지 앞이 가로막히면 싫어서 돈 더주고 이집 선택했고, 지금도 사는동이 젤 비싸게 팔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전철은 없어요^^
트이긴했어요
타워형 아파트라ㅜ 그게 전 싫더라구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