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받을때 주출입문 근처 동이 좋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342 목록 댓글 36

차선은 양쪽 5-6차선정도

먼지 그런거

버스 브레이크소리

그런거 안 좋을까요?

집 나오면 바로 버스타고 상가있고

초등있고 그런건 좋은데

첨 분양받는거라 모르겠어요

첫번째 동 계약할까싶어서요

오른쪽 체크한 동에도  있는데

왼쪽 체크한동이 더 층수가 좋아서요

 

동그라미 친 부분이 주출입구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정도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새벽에는 차소리가 울려서 더 시끄러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앞동 19층이고 주출입구 아래에 있는데
    주차장 들어갈때마다 나는 경고음 들린적 없어요
    대신 앞에 차도가 있으니 소방차 경적소리나 차소리가 들리긴 하는데 익숙해져인지 전혀 거슬리지 않아요 ㅎㅎ
    전 뻥뷰가 낫지 앞이 가로막히면 싫어서 돈 더주고 이집 선택했고, 지금도 사는동이 젤 비싸게 팔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전철은 없어요^^
    트이긴했어요
    타워형 아파트라ㅜ 그게 전 싫더라구요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