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4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근데 미국에 상장된 하닉이 오른다고 국내 하닉이 오르는 건 아님…20프로 정도 차이날거라고 예상하던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된다해도 이거 내년은 되야 활성화된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