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점점 더 멀어지나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확~ 난 16주중 6주 팔아서 죽겠구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저 어제 하이닉스 14주 270에 샀는데 벌써 수익200만원 넘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삼전 하닉 없고 갖고 있는 주식은 매일 최저점 갱신하는데 그저 부럽네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삼전4주 덕분에 마이너스 10만원대
삼전 4주 수익이 100만원이 넘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부러워요~ 삼전 하닉은 사팔하면 안 되는데ㅜ 망할 제 손을 탓해야죠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