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주식은 어제 보다 더 미쳤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521 목록 댓글 15

ㅠㅠ 점점 더 멀어지나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확~ 난 16주중 6주 팔아서 죽겠구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저 어제 하이닉스 14주 270에 샀는데 벌써 수익200만원 넘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삼전 하닉 없고 갖고 있는 주식은 매일 최저점 갱신하는데 그저 부럽네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삼전4주 덕분에 마이너스 10만원대
    삼전 4주 수익이 100만원이 넘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부러워요~ 삼전 하닉은 사팔하면 안 되는데ㅜ 망할 제 손을 탓해야죠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