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탓하더니 환율 미침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362 목록 댓글 11


종전인데 원화만 휴지조각행
미국이란 전쟁탓도 이젠 못하겠다
잔쟁전에 1450 넘었는데
그동안 전쟁탓 잘 써먹었지
국민연금으로 넣어도 소용이 없네
미국이 통화스와프도 거절 당하고
참 능력 좋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우리나라경제가 그만큼 커진거
    다른나라처럼 달러쓰지마 쓰지마 하면
    미국에서 불량국가로 지정하기에 그리할수없고
    뭐라할수없음…
    또한 달러가올라 하닉 삼전처럼 수출기업이 대박이라
    주가가 대박인거처럼 반은 좋고
    수입기업은 힘들어 하는
    반은좋고반은 안좋음…
    멍청이국민은 그 반반을 이해못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니가 멍청한듯
    나라는 작은데 수출경제는 원래 커
    그렇게 욕하는 윤석열도 수출 6위
    원래 대기업 수출로 먹고 사는나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너 바보지?ㅋ
    수출6위니까 달러가 더 들어오니 좋은거아니니?ㅋ
    글고 6위 수출국을 썩이만들었니?재명이만들었니?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헐 니가 멍청한바보 개딸이네
    찢 공짜 배급만 빨지말고 ㅉㅉ
    평소 기사 좀 읽어
    수출6위는 이미 윤석열 정권이다
    대기업 수출주도 만든 사람이 박정희다 김대중이 아니고 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