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전인데 원화만 휴지조각행
미국이란 전쟁탓도 이젠 못하겠다
잔쟁전에 1450 넘었는데
그동안 전쟁탓 잘 써먹었지
국민연금으로 넣어도 소용이 없네
미국이 통화스와프도 거절 당하고
참 능력 좋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우리나라경제가 그만큼 커진거
다른나라처럼 달러쓰지마 쓰지마 하면
미국에서 불량국가로 지정하기에 그리할수없고
뭐라할수없음…
또한 달러가올라 하닉 삼전처럼 수출기업이 대박이라
주가가 대박인거처럼 반은 좋고
수입기업은 힘들어 하는
반은좋고반은 안좋음…
멍청이국민은 그 반반을 이해못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니가 멍청한듯
나라는 작은데 수출경제는 원래 커
그렇게 욕하는 윤석열도 수출 6위
원래 대기업 수출로 먹고 사는나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너 바보지?ㅋ
수출6위니까 달러가 더 들어오니 좋은거아니니?ㅋ
글고 6위 수출국을 썩이만들었니?재명이만들었니?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헐 니가 멍청한바보 개딸이네
찢 공짜 배급만 빨지말고 ㅉㅉ
평소 기사 좀 읽어
수출6위는 이미 윤석열 정권이다
대기업 수출주도 만든 사람이 박정희다 김대중이 아니고 ㅋㅋ이미지 확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