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젓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7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밥도둑이에요..진짜 밥이 순삭으로 사라지네요밥맛이 왜케 좋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무말랭이 들어간 오징어젓갈 저는 요게 더 좋아요. 냉장고에 떨어지면 안됨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어디서 구매해먹나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젓갈류가 다 그렇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