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젓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79 목록 댓글 3

밥도둑이에요..
진짜 밥이 순삭으로 사라지네요
밥맛이 왜케 좋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무말랭이 들어간 오징어젓갈 저는 요게 더 좋아요. 냉장고에 떨어지면 안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어디서 구매해먹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젓갈류가 다 그렇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