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처럼 갖고만 있음 전국민 부자되는 주식요
수십부터 수억까지 수익보는거
그거 다 어디서 나오는거에요?
하루사이에도 엄청난 돈이 창출 되는데 다 누가 주는건가요
회사에서 갑자기 다 생기는것도 아닐테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코스피 8000이라는게 8000조가 들어가있는
그돈인거고 한국인의 빚이 2000조다 그런 돈들이
이렇게 옮겨다니는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헙..아..
8000피가 8000조라는거에요?
와
대박..진짜 몰랏어요..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우와~~새로운 사실을 알려주셔서 감사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그거 아니거든여? 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코스피8000이 무슨 8천조?ㅋㅋ ㅋ ㅋㅋ ㅋ ㅋㅋ ㅋ ㅋㅋ ㅋ ㅋㅋ ㅋ ㅋ어쩜 저렇게 당당하게 얘기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