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오늘 파실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92 목록 댓글 13

11만원에 들고 있는데 일부라도 팔아야할지 판단이 안되서요

비상금으로 겨우 30개 모은건데 그림의 떡처럼 둘건지 일부 수익 찾을건지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다른 증권사 3개 만들면 가능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네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급하게 쓸데 있어요?
    팔고 말고는 님맘이지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아직 실적 안나왔잖아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이제 달리려는데 왜 그러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