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오늘 파실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92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1만원에 들고 있는데 일부라도 팔아야할지 판단이 안되서요비상금으로 겨우 30개 모은건데 그림의 떡처럼 둘건지 일부 수익 찾을건지 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다른 증권사 3개 만들면 가능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네버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급하게 쓸데 있어요?팔고 말고는 님맘이지만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아직 실적 안나왔잖아여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이제 달리려는데 왜 그러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