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님들 주린이에요 삼성. 추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58 목록 댓글 4

조정이 올까요?
계좌 두개인데 추매하고파요
더 멀어질까봐ㅠ
303.500
355.0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돈들고있다 출렁 출렁할때
    막오를때 잡지마시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때를. 모르겠어요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첫번째 계좌는 놔두고 두번째 계좌에 불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넵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