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님들 주린이에요 삼성. 추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5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조정이 올까요?계좌 두개인데 추매하고파요더 멀어질까봐ㅠ303.500355.00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돈들고있다 출렁 출렁할때 막오를때 잡지마시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때를. 모르겠어요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첫번째 계좌는 놔두고 두번째 계좌에 불타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넵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