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주식보고 포모치료하시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385 목록 댓글 20


3백이 3만원
코인 아닙니다 주식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제넥신
    얼마전에 손절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미투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원글님 왠지 유쾌하고 좋으신 분 같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저 상퍠된거 두종목 이름도 안까먹어요 미래 sci
    제일바이오
    코인은 상폐 여러개인데 보지도 않고 냅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ㅜㅜㅜㅜㅜㅜㅜ
    이건 무슨 종목이에요?
    전 어지 350손절했는데 속상한데
    님도 ;; 위로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