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30 목록 댓글 2

남아공 선수인줄..ㅋㅋ
일부러 태웟나 왜ㅣ케 까매요

이강인은 왜케 날티나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저도 그렇게 생각... 근데 다들 얼굴에서 비장함이느껴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햇빛보고 운동하는데 당연히 까맣고 타지
    국대가 썬탠 할시간이 있겠어?!답~~~~답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