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3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남아공 선수인줄..ㅋㅋ일부러 태웟나 왜ㅣ케 까매요이강인은 왜케 날티나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저도 그렇게 생각... 근데 다들 얼굴에서 비장함이느껴져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햇빛보고 운동하는데 당연히 까맣고 타지국대가 썬탠 할시간이 있겠어?!답~~~~답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