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들은 얼굴 다 빻앗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22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한남 한녀거리며 비하하는 사람들은 얼마나 인생이 시궁창인길래 남을 비하하며 우월감을 느낄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학생들,젊은 사람들은 인물 좋죠 ㅎ 늙수그레 아재들이 문제임 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ㅉㅉ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2222 일베 페미들 쓰는말이지 ㅉㅉㅉ 페미 한녀들 길거기가면 20대부터 성형해서 쥴리저리가라 플라스틱 대가 ㄹ 똑같이 해서 어휴 토쏠려, 옷벗고 라방찍는 얼굴 똑같은 것들뿐이더만 한남타령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