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54 목록 댓글 2

235만원에 팔려고 맘먹었는데 잠깐사이 확 넘었네요
혹시 갖고 계신분들 언제 파실거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전 250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48이라서 계속 가져가려구요
    mlcc공급부족이래요
    무라타보다 저평가되어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