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5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35만원에 팔려고 맘먹었는데 잠깐사이 확 넘었네요혹시 갖고 계신분들 언제 파실거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전 250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48이라서 계속 가져가려구요 mlcc공급부족이래요무라타보다 저평가되어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