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4남자아이예요
갑자기 저학년때 안다니고 싶어하던 피아노학원을 다니고싶어하네요 지금 보내면 늦은거아닌가요?고학년때 다들 하던 예체능그만두고 다른학원다니는거같은데 저희아이는 지금 피아노가배우고싶다고해서 난감하네요
다음검색
초4남자아이예요
갑자기 저학년때 안다니고 싶어하던 피아노학원을 다니고싶어하네요 지금 보내면 늦은거아닌가요?고학년때 다들 하던 예체능그만두고 다른학원다니는거같은데 저희아이는 지금 피아노가배우고싶다고해서 난감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