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4피아노학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41 목록 댓글 8

초4남자아이예요
갑자기 저학년때 안다니고 싶어하던 피아노학원을 다니고싶어하네요 지금 보내면 늦은거아닌가요?고학년때 다들 하던 예체능그만두고 다른학원다니는거같은데 저희아이는 지금 피아노가배우고싶다고해서 난감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하고싶을때 하게해주세요 악기든 공부든 내가 하고싶을때가 적기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 멋진아이인데요 피아노와함께 사춘기를 견뎠다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따라가기 벅차요 하다 말겠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피아노학원 원장이에요 초5에 단소만 배우 러 왔다가 피아노로 빠져서 중1 쇼팽왈츠 쳐요 진짜 너무 이뻐요 피아노에 푹 빠진 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