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은 책 중에 주식에 대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28 목록 댓글 8

글이 있는데요.

평균적으로 부자들이 주식을 할때

-13%, +30% 되면 매도 한다고 하는데

님들은 이거에 어떻게 생각하세요?

님들 기준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애널리스트가 조사한거니까 아마 맞지 싶긴 한데.. 그게 어렵죠.
    부자들은 그런다고 하더라.. 라는 기준은 자기만의 기준으로 하긴 하는데 참.. 어렵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도전하는 주식는 저게맞지만, 삼성이나 하이닉스 같은건 마이너스에 팔지않고 기다리면 올라요 그래서 그냥 잘 모르면 잡주 사지말고 대형주만 사두기 오르면팔고 내리면 기다리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어휴.. 주식은 본인철학이 있어야 되는거.. 그렇게 팔랑귀는 하지마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저는 그냥 사면 장투해요 수익 들여다보면 올라도 내려도 신경 계속 쓰여서 스트레스 받거든요 내리든 오르든 별 신경안써요 어차피 당장 팔꺼 아니니까 대신 우량주만 투자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갸들은 시드가 크니까...1,2억 매수하고 30프로 수익이면 3천~6천이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