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한국 과자가 양이 적은이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3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사기..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저 여자 뭐야 소비자가 바보로 보이냐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아니그럼 가격을 내리면 되잖아.. 저걸 지금 말이라고 하는거냐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외국과자 먹으면 되겠네 판매하는 사람이 단가 계산해서 파는데 불만많으면 사먹지않으면 되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