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영업 요즘 좀 잘 되시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36 목록 댓글 2

주식 대박친 사람들 많아서 돈 팍팍  많이 쓰는 분위기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더아껴서 주식사죠 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주식으로 번 돈이 소비로 이어지지 않고 있대요 저희는 엄청 잘되진 않아도 나쁘진 않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