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영업 요즘 좀 잘 되시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3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식 대박친 사람들 많아서 돈 팍팍 많이 쓰는 분위기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더아껴서 주식사죠 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주식으로 번 돈이 소비로 이어지지 않고 있대요 저희는 엄청 잘되진 않아도 나쁘진 않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