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자로 6일차 후기 ㅋㅋ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740 목록 댓글 42

84.5에서 운동으로 12개월 후 73 키로  

5개월간 몸무게 변동 없이 유지 ~

답답한 마음에 마운자로 시작 했네요 

식욕억제는 확실 합니다.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저거보다 운동더 해요 ㅋㅋ
    식이조절이 안되어 시작했어요
    체질개선도 된다고 하니

    부작용도 있다 하니 3개월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네.
    이해가요.
    식단을 양질의 음식으로 바꾸시면 식욕이 줄어들거 같아요.
    특히 아침 식사요. 밤새 굶은 몸에.넣어주는 첫끼가 중요하대요.
    단백질과 식이섬유..
    저도 과자킬러였는데 그렇게 먹으니 과자나 젤리가 전혀 안당겨요.
    원글님 3개월만 하신다니 홧팅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응원 감사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저오늘3일찬데 뭐가딱히 식욕억제되는거 같지않아요ㅠ 원래이런거아니죠?어째 내가 약을이기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정말요 평소대로 먹으면 속 불편할 텐데요
    평소에 적게 드시나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