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스토리5 보신분 잇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77 목록 댓글 2

저는 보고싶은데 애들은 시큰둥 하네요
앞에 거 안봐도 재미잇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앞에꺼 하나도 안보고 개봉날 아이랑 같이 봤어요 . 일본 만화영화 피튀고 빠른전개에 너무 익숙해져서인가 너무 밋밋한거같단 느낌이 들었는데. 다시 떠올려볼수록 밀려오는 감동이있네요. 눈물흘린 감동적인 부분도있었구요^^ 혼자라도 보세요^^ 장난감 친구들 넘귀여워요ㅇ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덕분에 보기로 맘 먹었어요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