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수치때문에 먹는거 조절해야하는데
점점 식욕이 넘쳐서 미칠거 같아요
약 먹어서 지금 겨우 경계수치인데
조금만 더 먹으면 수치 오르고 그래서
담당선생님이 식욕억제제 처방 해준다고 한적도 있는데
제가 그냥 빼본다고 하고 말았거든요
아래 마운자로 글 보고 한번 해볼까 싶은데
당뇨약 먹으면서 마운자로나 위고비 해도 되는지
혹시 하신분 계신지 급 궁금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전 해당되네요 담 진료때 물어봐야겠어요 고지혈에도 좋다니 뭐 망설일 필요 없겠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마운자로 맞으면서 당뇨약 끊었어요
지금은 살도 빠지고 당화혈색소도 낮아지고 좋아졌어요
마운자로 10 맞고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헉 진짜에요? 아니 왜 우리 담당쌤은 그얘긴 안해줬을까요? 대박입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엥? 의사부터 바꾸세요. 마운자로나 위고비는 BMI, 당뇨질환 치료제로 많이 쓰여요.
우선 살이 빠지면 당화혈색소가 내려가니깐요. 그 의사 이상함. 내분비내과로 다니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2년째 다니는 준종합병원 내분비내과에요 저도 지금 좀 이해가 안가네요 이렇게 좋은데 왜 안권했을까요? 담 진료때 제대로 물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