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를볶는데 왜깨가 통통해지질않을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08 목록 댓글 8

깨볶으면 톡톡튀자나요
통통해지면서 ㅜ
냉동실에 있던거 씻어서 볶아도
깨가 안통통해지네요
냉동실에있던거 2024년꺼던데
그래서 그럴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래볶아도 톡톡튀는소리안나서 이상하다했어요
    에잇 ᆢ
    버려요 어째요? 답을주세요 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버리지 마시고 드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냉동실 있어도 잘 볶아지는데요
    통통해지고
    좀더 볶아보세요 볶는거 생각보다 오래걸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인도거라 그래요
    고소하지도 않아서 버렸네요
    차라리 중국깨가 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국산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