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자취,기숙사에 있는 아이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82 목록 댓글 13

전화 잘 받나요?

남아라 그런건지  전화 잘 안받아요

전화 걸고 몇시간 지나면 톡으로

묻고 톡도 답장 오려면 한나절 

다른 아이들도 그러나요?

일주일 한번 정도 통화해요

딸들은 어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정답 돈 떨어지면 전화함 엄청 애교떨면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돈떨어지거나 아프거나 부탁할일 있을때만 전화오는게 남자애들임
    참고로 울 둘째넘은 톡읽고 답도 안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저희는 하루에 몇번씩 단톡으로 대화해요~ 전화는 자기가 뭐 필요할때 하더라구요 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저희아이도 아들인데 거의 안해요.
    제가 안하면 한달이고 두달이고 안할 스타일.
    제가 연락할거 있음 톡으로 하면 확인하는대로 답 주기는 하는데
    그게 몇시간 지난 후에요. ㅎ
    뭐 먹고 싶다거나 필요할땐 전화 하더라구요. 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울애는 일본 유학가있는데 연락안하려 해요ㅜ
    제가 일주일에 한번 하는데 엄청 귀찮아해요.
    그러다 연락도 없이 집에 오기도 해요.
    자유로운 영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