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법인명의 차량이 5대 있는데
다 개인으로 돌린대요
매입세액공제는 받지 못하는 차들이긴 하지만
일단 법인명의로 된 차들은 비용처리도 많고
법인세등 세금이 많이 절감된다고 알고 있는데
무식한 이놈의 사장은 다 개인으로 돌려야 한대요
아 미치겠네요 답답해서
안그래도 가지급금 많이 쌓인 회사인데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사장님 맘대로죠 뭐 을은 시키는 대로 해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사장이 없애자는 이유가 뭐에요? 개인 사적사용? 이면 없애는게 맞고 업무용이면 유지가 맞는 거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사장이 말이 사장이지
개개인이 사장인 회사인데
그래서 각자 차들은 각자 개인차나
마찬가지긴해요
근데 문제가 뭐냐면
세금이랑 가지급금 때문이예요
세법에 대해선 일자무식이라
말해도 못알아먹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가지급금이 누구한테 주로 가있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그건 대부분 많이 돈 가져간사람이요
(매출액은 각자 가져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