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차량을 다 없애자는 사장님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27 목록 댓글 5

 

 

현재  법인명의 차량이 5대 있는데

다 개인으로 돌린대요 

매입세액공제는 받지 못하는 차들이긴 하지만

일단 법인명의로 된 차들은 비용처리도 많고

법인세등 세금이 많이 절감된다고 알고 있는데

무식한 이놈의 사장은 다 개인으로 돌려야 한대요

아 미치겠네요 답답해서

안그래도 가지급금 많이 쌓인 회사인데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사장님 맘대로죠 뭐 을은 시키는 대로 해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사장이 없애자는 이유가 뭐에요? 개인 사적사용? 이면 없애는게 맞고 업무용이면 유지가 맞는 거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사장이 말이 사장이지
    개개인이 사장인 회사인데
    그래서 각자 차들은 각자 개인차나
    마찬가지긴해요
    근데 문제가 뭐냐면
    세금이랑 가지급금 때문이예요
    세법에 대해선 일자무식이라
    말해도 못알아먹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가지급금이 누구한테 주로 가있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건 대부분 많이 돈 가져간사람이요
    (매출액은 각자 가져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