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짓만 골라서 하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33 목록 댓글 6

밉다 밉다 하니까 아주 미운 짓만 하네요

퍽하면 지갑 잃어버리고

차에 있는지 집에 있는지도 모르고

오늘도 출근하면서 차에 지갑 없다고 찾아보래서

출근하기 전 너무너무 바쁜데도

온 집을 뒤져도 없고 사무실에도 없대요

 

누가 주워서 맡겨놓고 갔다고 보건소에서 연락이 왔대요

어디서 잃어버린지도 모르고 에어팟도 같이 잃어버렸네요

아들이 아빠 사준 에어팟인데

폰은 Galaxy라 연동 안 돼서 못 찾아요

 

툭하면 잃어버리고 어디 있는지 집을 다 뒤지고

하는 짓 하나하나 맘에 드는 구석이 없어요

오늘도 분노 게이지 하나 추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이것 뿐이면 내가 이해하고 넘어가죠
    진짜 사람 미치게 만들어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혼자서 머리 때려버리는 상상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님 덕에 웃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죽빵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