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 다 버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446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식 -100마넌금-50살기싫다 하닉스 13일때 팔아서 산것들이 저모양가만히뒀음 돈방석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 😱 😱 ㅜㅜ저는지금도스트레스대박인데ㅜㅜ멘탈어찌잡으시나요 씨드많고2퍼마가6천아닌가요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탈출 꼭 하세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그것갖곤 앓는소리 안할거임 난 마이너스 일억도 본사람임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아까 누구 1억마이너스 못보셧어여?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저 90퍼 마이너스… 억대 투자자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