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 다 버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446 목록 댓글 15

주식 -100마넌
금-50
살기싫다
하닉스 13일때 팔아서 산것들이 저모양
가만히뒀음 돈방석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 😱 😱 ㅜㅜ저는지금도스트레스대박인데ㅜㅜ멘탈어찌잡으시나요 씨드많고2퍼마가6천아닌가요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탈출 꼭 하세유~~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그것갖곤 앓는소리 안할거임 난 마이너스 일억도 본사람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아까 누구 1억마이너스 못보셧어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0 저 90퍼 마이너스… 억대 투자자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