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295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도 좀 가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갈꺼에요 저도 80주 보유 마이너스중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얼마에 가지고 계세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62만원요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저 70에7주 젠장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오전에 왠일로 오른다 했더니ㅜ전 지난주에 삼전팔고 현차에 몰빵했어요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