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1억들어갔는데 잡주들ㅜ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479 목록 댓글 9

28백마이너스ㅜㅜ 한미 현차 그나마이번에삼기

올라서다행인데 ㅜㅜ수익은70만원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배당 몇프로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분기배당도 있고 월배당도있는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래도마이너스아니자나효ㅜ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겨우 프러스예요ㅋㅋ배당도 몇십ㅋ 그돈으로 우리 삼전닉스샀으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222울신랑 etf사놓고 수익율 꽝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