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1억들어갔는데 잡주들ㅜ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480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8백마이너스ㅜㅜ 한미 현차 그나마이번에삼기올라서다행인데 ㅜㅜ수익은70만원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배당 몇프로인가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분기배당도 있고 월배당도있는거같아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래도마이너스아니자나효ㅜㅜ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겨우 프러스예요ㅋㅋ배당도 몇십ㅋ 그돈으로 우리 삼전닉스샀으믄..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222울신랑 etf사놓고 수익율 꽝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