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남아공에도 지면 탈락인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308 목록 댓글 8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비겨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체코가 이기고
    우리가 비기면 우리는 탈락

    우리가 비기고 체코도 비기면 우리가 가능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축구 젔구나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빨리지고 끝내는게 좋음
    어차피 16강 턱걸이한다해도 8강못감
    그게 현실임
    처음부터 축구,야구 이런거 백둥이들에게 유리한것임
    우리나라가 축구 잘한적 없음
    그냥 아시아에서 동네축구 정도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부정적인 마인드
    고치세요
    16강은 실없이 올라갔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