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동커피머신 추천해주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57 목록 댓글 5

필립스3000 이랑....유라E4. 보고있는데요...
둘가격차이가 큰데....유라가더 좋은가요..?
캡슐커피머신 쓰고있는데....캡슐사는것도 만만치 않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Gs편의점 머신이 유라던데 천만원 넘는다고.. 거기 커피 너무 맛있어요. 오늘도 텀블러에 받아옴요 ㅎ 전 드롱기 전자동 몇년 쓰다 버리고 원두 갈아서 커피머신에 내려마셔요. 핸드드립 귀찮아서 ㅋ 전자동 첨엔 좋았는데 은근 청소 귀찮고 스켈링세척도 해야하고 콜레스테롤 높게나와서 크레마 있는 커피 안마시려고 처분했어요. 원두만 좋은거 사서 바로 갈아서 내리면 커피머신도 좋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강남에 유라 매장이 있는데 거기서 커피 한번 드셔보세요. 너무 맛있어요ㅠ

    원두발을 받긴하는데 커피를 맛있게 뽑기는 하나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9 유라승 이번에 E8샀는데 플랫화이트 넘맛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유라E8은 얼마에요..? 유라 E4랑 고민중이에요...^^; 혹시 이제품 맞을까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1 네 맞아요 e4보다 50.60비쌀거예요 차이는 원두 가는게 특화된기능이 있는데 이전에 간거를 털어내는..머 그런기능 맛이깔끔. 특히 플랫브레드가 넘맛있어요
    글구 백화점에서 할인이거저거받고 300줬어요 넘 만족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