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도 위,장이 안좋아서 걸핏하면 체해서 토하고 신경쓰면 위경련오고 설사하고 그랬는데
폐경되니 변비가 생겨서 진짜 죽겠더라구요 뭐만 먹으면 가스차서 배가 부풀고 며칠씩 화장실을 못가니 더부룩해서 식욕도 없고 좀만 먹어도 소화안되고
위. 대장 내시경 다해봤는데 위춛성위염말곤 큰 이상은 없었어요
과민성 대장인데 나이드니 더 심해짐
그래서 일단 밀가루 음식 내사랑 빵 과자 국수 끊고 유산균 먹고 병원에서 위염약 2주정도 먹었더니 살거같네요
유산균먹고 며칠은 설사가 심해서 안맞는건가 했는데 유해균이랑 유익균이 싸우는 단계고 유익균이 정착하면 괜찮아진대서 계속 먹었더니 설사 안하고 화장실 잘가네요
가스도 안차고 소화도 잘되고 화장실도 잘가고
이게 별거 아닌거같아도 진짜 감사한 일...
이것도 익숙해지면 또 나태해질수 있는데 정신줄 꽉 잡고 먹는거 가려먹고 아주 천천히 오래 씹어먹으려구요
다들 건강 잘 챙기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뭐든 잘먹고 화장실 잘가고 아프지 않은게 최고네요
입맛없고 힘없고 변비 이런게 짜증났는데
야채 과일 물 걷기하니 좋아지네요
살은 더럽게 안쪄서 평생 고민이고
에라잇 생긴대로 살려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병은 아닌데 속이 부글거리고 가스 차고 식욕도 없어지니 사는 재미가 없더라구요 ㅠㅠ 살도 자꾸 빠지고.. 전 원래도 고기 안좋아하규 채소 과일 좋아하고 운동은 꾸준히 했었는데도 변비가 해소가 안되더라구요. 오히려 심있는 채소 먹고는 화장실 못가서 죽을뻔 ㅠㅠ 그 뒤론 잎채소는 많이 먹어도 더덕 도라지 같은 심있는 채소는 잘 안먹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9 살이 안찐다고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나이들수록 장이 좋아야 건강하다네요
면역세포가 장에 많으니
암에 걸리는것도 장이 안좋음 걸릴 확률이 높아진다고
유튜브 박사님이 얘기하는걸 들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진짜 장 안좋으면 너무 힘들어요 일단 뭘 잘 먹을수가 없으니.. 이제 먹는거 조심하고 잘 관리하려구요. 밀가루는 빠이 ㅜㅜ